원목 싱크대 아트포스터 미니멀라이프에 상부장 없는 주방 인테리어

아트포스터 원목 싱크대 미니멀 라이프를 위한 상부 선반 없는 주방 인테리어 갤러리 마감

다양한 가구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아기자기한 장식이 홈 스타일링이 주는 하나의 즐거움일지 모르지만 미니멀 라이프를 꿈꾸는 사람들에게는 그런 것조차도 하나의 스트레스가 되기도 합니다. 지금 소개하고 있는 주방 인테리어는 생활에 필요한 최소한의 것만을 갖추고 사는 미니멀 라이프에 걸맞은 매우 간소화된 주방 인테리어 사례이지만 깔끔한 컬러 조합으로 도시적인 세련미가 매력적인 주방 인테리어 사례가 됩니다.

기본적으로 윗선반이 없는 주방은 윗선반이 없어도 수납공간에 여유가 있다는 뜻인데 이곳의 주방 인테리어도 상당히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합니다.

싱크대는 여유와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원목싱크대로 상판은 습기에 강한 대리석 재질로 시공하였습니다. 주방 벽 타일은 정사각형 타일로 다소 거칠지만 은근한 세련미를 주며 상단 선반이 있는 공간에는 그린 컬러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완성하였습니다.

상부 선반은 없지만 별도의 수납장을 준비하여 주방 용품의 공간에도 신경을 썼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아트 포스터 정보는 사진을 (눌러) ▲기본적으로 미니멀 라이프를 지향하는 주방 인테리어이기 때문에 필수 주방 가구 외에 눈에 띄는 소품은 없지만 유일하게 걸린 장식으로는 키친아트 포스터입니다. 해당 작품은 러시아 출신의 세계적인 작가 ‘바실리 칸딘스키’의 추상 풍경화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 됩니다.주방의 한쪽 면에는 다소 특이한 구성을 볼 수 있지만, 그것은 키친 데스크입니다. 주방에 책상이 필요한 이유에 대해서는 조금 의문이 들지만 요리책 등을 볼 수 있는 공간 정도로 보입니다.아트 포스터 작가 정보 바실리 칸딘스키(Wassily Kandinsky) 최초로 순수 추상 작품을 제작한 20세기 러시아 화가로 주요 작품은 ‘튀어난 곡선’과 ‘잔잔한 열정’이 대표적이다. 부유한 집안 출신으로 독일 뮌헨 아카데미에서 뒤늦게 학위를 받고 리얼리즘 미술에서 출발해 인상주의를 거쳐 1910년 최초의 추상적 수채화로 불리는 작품 무제를 발표했다. 그의 그림은 유연하고 유기적인 것에서 기하학적인 것으로, 마지막에는 상형문자와 비슷한 모습으로 발전해 뮌헨의 주요 미술그룹인 청기사파를 창립했다.아트 포스터 작가 정보 바실리 칸딘스키(Wassily Kandinsky) 최초로 순수 추상 작품을 제작한 20세기 러시아 화가로 주요 작품은 ‘튀어난 곡선’과 ‘잔잔한 열정’이 대표적이다. 부유한 집안 출신으로 독일 뮌헨 아카데미에서 뒤늦게 학위를 받고 리얼리즘 미술에서 출발해 인상주의를 거쳐 1910년 최초의 추상적 수채화로 불리는 작품 무제를 발표했다. 그의 그림은 유연하고 유기적인 것에서 기하학적인 것으로, 마지막에는 상형문자와 비슷한 모습으로 발전해 뮌헨의 주요 미술그룹인 청기사파를 창립했다.미니멀 라이프답게 깔끔하지만 조금 텅 빈 느낌이지? 없어도 너무 없어서 조금 아쉬운 주방 인테리어였지?미니멀 라이프답게 깔끔하지만 조금 텅 빈 느낌이지? 없어도 너무 없어서 조금 아쉬운 주방 인테리어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