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약물을 복용해도 가능한 간편심사 유병자 보험 확인
안녕하세요 정직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인생파트너 김남순 팀장입니다
몸이 아프면 보장 자산의 필요성을 느끼지만, 잊고 있던 병력이나 현재 가지고 있는 질환 등으로 어려움을 겪습니다.
고혈압이나 당뇨, 고지혈증 등이 있기 때문에 약이라도 복용 중이라면 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간단한 심사로 가입이 가능한 유병자 보험이 있습니다.
회사마다 차이는 있으나 일반 상품에 비해 공지사항이 간단합니다.
간편심사 공지사항은 일반과 다른데, 예를 들어 △3개월 이내 추가검사 및 입원수술에 대한 의견소견여부 △2년 이내 입원 또는 수술여부 △5년 이내 암으로 인한 치료여부 △
위의 기준을 통과하면 가입이 가능한 유병자 보험도 있습니다.각사, 상품마다 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조건은 확인 후 준비해 주세요.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등으로 약을 복용 중이라고 해서 무조건 유병자 보험으로 가입해야 하는 건 아니에요
또, 해당 플랜의 경우, 일반에 비해 보장 한도가 적거나 월액의 납입료가 비싸지거나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드시는 약에 따라 암이나 뇌심장병의 수술비 등도 간편심사가 아닌 일반상품으로도 진행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병력 이력에 따라 효율적으로 담보를 나누어 준비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등으로 약을 먹어도 가입이 가능한 간편 심사 유병자 보험
간편해지는 장점이 있지만 일반에 비해 비용이 비싼 편입니다.
회사 입장에서 보면 건강하신 분들에 비하면 위험요소가 더 있기 때문에
그래서 여러 회사의 보장 범위 및 고지 기준 등을 잘 검토해 보고 선택해야 합니다.
면책이라 함은 일정기간의 보증을 받을 수 없는 기간을 말합니다.예를 들어 일반 암 진단비의 경우 가입 후 90 일 이내에 진단을 받으면 보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감액기간은 일정기간 동안 지급사유 발생시 담보금액의 10% 혹은 50%밖에 지급되지 않습니다.
이 부분은 회사별로 상품별로 다를 수 있으니 선택 전 약관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등으로 약을 먹어도 가입할 수 있는 유병자 보험을 확인해봤는데
더 자세한 걸 알고 싶으시면 오픈 채팅방에 들어가서 얘기하세요.진심을 담아 설명하여 제안서를 보내드립니다.
유병자 보험뿐만 아니라 손해사나 생명사 모두에 대응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상품을 한 번에 비교해 보십시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메일이나 전화로 연결되어 자세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망설이지 마시고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 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