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담이는 요즘 앉아있는 경우가 많아요. 진짜 신기하죠.매일 같이 누워있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0낮은 시간이 많아지다니~ 그래서 휴대용 부스터로도 좋은 젤리맘 므나체어 카우세트 본인이 태어난 해 소띠에 맞춰서 카우베개가 너무 예쁘고 매력적이에요.
의자 색상까지 엄마 취향이 비비드하거나 눈에 띄지 않기 때문에 아주 자연스러운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컬러는 아쿠아마린, 아울그레이, 로코코로즈, 그리고 제가 PICK한 앰버베이지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비비드가 아니라 은은해서 어디에 두어도~ 너무 예뻐요
앉아서 혼자서도 잘 노는 우리 아기의 잔털모양 짱구 역할을 하는 카우베개가 아기 머리에 잘 맞기 때문에 근해도 뭔가 안정감이 있다고나 할까. ㅎㅎ 게다가 양면사용이 가능한점~ 뒷면은 3D 에어매쉬 소재로 되어있어 여름에 통기성이 좋은 상품이에요:)
트레이가 넓어 우리 아기가 더 작아보이는 느낌 휴대용 부스터로 들고 다니기에도 안정적이고 너무 좋아요
허벅지가 두꺼운 아기 엄마들도 젤리 엄마 무나 체어카우 세트 때문에 고민도 많이 하는데 허벅지 둘레가 38cm 정도 돼서 굉장히 여유로워요.인체공학적 설계로 아이의 체형에 맞게 설계되었다고 하니 믿음이 가네요.
혼자 사운드북 그림을 보면서 놀 수 있는 것을 보니 정말 컸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젤리맘 므나체어 카우세트를 만난지 한달정도 됐는데 정말 매일같이 잘 쓰고 있어요.시댁이나 친정에 갈 때도 핸드폰 부스터처럼 들고 다녀요.무겁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아요~ 게다가 이제 이유식을 시작하면 필수랍니다 ㅎㅎ 안정적으로 앉혀놓고 놀이부터 식사까지 다 해결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일, 저희처럼 집 좁은 곳에 이걸로 OK!제가 매번 너무 좋아하는 토이트레이 바닥에 흡착할 수 있는 흡착판이 있는데 따로 흰색 흡착판이 들어있어요.이걸로 붙이면 더 고정력이 좋아요 :)아기의 소근육 발달도 가능하고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노는 모습에 감탄한다.너무 심각해서 진지하게 놀고 있죠?매일 다른 놀이방법이 다르더라구요.:) 휴대용 부스터로 차에 들고 다니기도 부담스럽지 않고 안정감도 있는 젤리맘 무난체어 카우세트또한 카드 결합을 하면 붕장어로 변신하여 재미있게 놀아줄 수 있다는 점! 아이들 성장시기에 맞춰 오랫동안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휴대용 부스터 이것저것 고민하지 말고 젤리 엄마 무나 체어카우 세트 하나로 다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요?100일 선물로도 너무 좋아요.본 투고는 소정의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