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이 치킨 레시피 파우더 진짜 맛이네. 홈메이트 치킨 소스

주로 많이 보는 방송이 서진이네 집이었는데 벌써 마지막 방송을 달리고 있었어요.더 빨리 올리려고 했는데 계속 미루고 오늘에서야 올린다!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고싶어진다 서진이 치킨 레시피 올릴게요. 우선 제가 개인적으로 용량이 엄청 많음에도 불구하고 사게 된 백설치킨 파우더입니다.명품부터 3가지 정도 먹어봤는데 가능하면 이걸로 구매하는 걸 추천해요.

닭다리살 / 닭 안심 한 팩 우유 허브 솔트 약간 치킨 파우더 투컵 치킨 파우더 50g 정도 위생 봉투에 준비 서진 양념 치킨 소스 레시피 고추장 100g 케첩 200g 물엿 500g 설탕 200g 다진 마늘 200g 간장 100g 물 100ml 여기서 자신의 취향에 맞게 가감해 주세요.

양이 많은데 지인분들이랑 나눠서라도 사면 될 것 같아요!저는 혼자 샀는데 5kg이라 많이 먹어야 해요.그런데 다른 거 안 섞고 이거 하나만 해도 치킨 맛이 나거든요.괜히 후기가 좋은 건 아니었어요 제가 알기로는 서진이 치킨 레시피 파우더도 이거인 것 같아요!

저는 닭다리살이랑 닭 안심 두 가지로 했어요.가슴살로도 많이 쓰였는데 저는 이 두 가지가 제일 입에 들어갔어요.

우선 우유를 붓고 30분 정도 재워주세요.그러면 고기가 부드러워지나요?? 그리고 다음에 다른거 준비해보시면 돼요 🙂

위에 나와있는 서진이 치킨소스 레시피를 그대로 따라했는데 생각보다 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간장이랑 고추장을 적게 넣는 걸로 수정해서 만들어봤는데 오히려 입맛에 잘 맞았던 것 같아요.그리고 생각보다 양이 많기 때문에 가급적 절반 정도의 양으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 섞어서 끓여서 조금 졸여준다고 생각하시면 돼요.너무 졸일 필요는 없었어요.그리고 나중에 프라이팬에 옮겨 쓰시면 됩니다! 그리고 찍히는 파로 해도 되니까 그런데 이렇게 하면 집에서 프라이드 치킨, 양념 치킨 만드는 게 어렵지 않거든요.

그러면 소스를 만드는 동안 어느 정도 우유에 잠겨 있을 테니까 그 사이에 서진 치킨 파우더 만들어서 바삭바삭하게 해주면 돼요.살짝 흐르게? 팬케이크 느낌보다 조금 얇게 만들어도 되거든요.나와있는 각각의 뒷면을 참고하여 넣어주세요.

저도 사용하는 치킨파우더 뒷면에 나와있는 레시피대로 따라했어요.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정말 이건 거의 가게랑 비슷한 것 같아요.5kg 샀는데 나중에 잘 쓸 거예요.우유에 재워서 한번 씻어줬는데 그냥 쓰는 것 같아서 저도 그냥 했어요.저는 허브 솔트를 닭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를 때 뿌렸습니다만, 그럼 조금 짤 수 있기 때문에 밑간은 통과해도 좋아요.반죽에 넣고 나서 하나씩 튀기기만 하면 돼요.그냥 튀겨도 되는데 뭔가 치킨집 분위기를 내고 싶으면 아까 말씀드린 위생봉지에다 치킨파우더 넣고 나서 그 안에서 좀 발라주셔도 돼요.원래 넣고 흔들면 파도처럼 되고 치킨집처럼 되는데 사실 저는 너무 귀찮기도 하고 몇 개만 그렇게 하려고 하다 보니까 모양이 잘 안 나왔어요.다만, 이럴 때 아무래도… 의가 더 두꺼워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도 모양은 좀 더 살 것 같으니까 예쁘게 튀기고 싶으면 해도 될 것 같아요.예전에 백선생님도 이러셨어요.170~180도 정도일 때 하나씩 넣고 튀겨주세요.한 번에 몇 개 넣으면 기름 온도가 확 떨어지니까 최대한 하나 넣고 하나 넣는 게 좋겠죠? 곧 끝나는 서진이 치킨 레시피 생각보다 간단하고 맛도 좋아서 집에서 몇번 만들어 먹고 캠핑장 가서도 만들어 먹었어요 ㅋㅋ제가 닭다리 1팩, 닭가슴살 1팩이랑 아이들이랑 먹으려고 뼈 빼고 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정말 많아요……ㅎㅎ 다음엔 그냥 닭다리만 할까봐요.국내산 닭다리로 건강하게 집에서 튀겨 먹으니까 또 튀긴 거 바로 먹으니까 그게 또 맛있죠?튀긴 거 먹기 전에 다시 튀기면 더 바삭하고 맛있어요.괜히 두 번 튀기는 게 아니었어요.서진이 치킨 만들 때 보면 그거잖아요.이렇게 잘 튀겼어요! 진짜 바삭하고 맛있어서 튀기면서 계속 집어서 먹게 되거든요.집에서 하면 기름도 예쁘고, 무엇보다 바로 만들어 먹으면 매장에서 먹는 것보다 무색한 맛이 나더라구요!프라이드를 양념치킨으로 해줄래!홈메이트 치킨 만들기 어렵지 않거든요.레시피도 간단하고요.아이들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맵지 않게 하려면 고추장을 줄이고 케첩을 늘리면 될 것 같아요.손쉽게 만들 수 있는 홈메이드 양념치킨을 만들어봤습니다.예전에 치킨파우더 몇번 실패했는데 서진이 치킨 레시피 보고 따라했더니 단번에 성공해서 너무 좋았다고 해!덕분에 요즘 제일 좋아하는 아이템으로 집에서 먹고 있는데 사실 기름이 튀어서 그런 것만 빼면 충분히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홈메이트 치킨이에요. ^_^손쉽게 만들 수 있는 홈메이드 양념치킨을 만들어봤습니다.예전에 치킨파우더 몇번 실패했는데 서진이 치킨 레시피 보고 따라했더니 단번에 성공해서 너무 좋았다고 해!덕분에 요즘 제일 좋아하는 아이템으로 집에서 먹고 있는데 사실 기름이 튀어서 그런 것만 빼면 충분히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홈메이트 치킨이에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