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트리올 숙박시설] 전망까지 완벽했던 에어비앤비 숙박

몬트리올은 오타와에서 2시간 거리입니다.자주 가는 도시입니다.몬트리올 숙박은 대형 체인 호텔부터 부티크 호텔 등 다양한 숙소에서 묵어봤는데, 가장 마음에 드는 몬트리올 숙소를 소개해보겠습니다.일단 이 뷰만 봐도 되죠? 🙂 따뜻한 날 테라스에서 즐기는 시간 오 – 최고인 것 같아요.

침실에서도 거실에서도 드넓은 바라보며 게다가 새 아파트이라 깨끗하고 좋았어요.몬트리올 구 시가지, 올드 몬트리올 조만간 머지 않은 숙소는 낡은 집이 많이 있는데 마침 마음에 들었어요.여기 꼭 예약합니다!된 것에 이제 와서 업로드했네요.죄송합니다(울음)항상 맛있는 가게와 숙박 리뷰는 쓰는데 시간이 더 걸려서 몇번이나 미뤘어요.우선 다음의 링크에 등록하면 현재 Airbnb할인 쿠폰이 표시됩니다.받고 예약하면 정말 싸시죠?Airbnb의 할인 코드에 가입하면 할인 쿠폰이 바로 나옵니다!

1년에 300여개의 축제가 열리는 축제의 중심, 몬트리올 1인당 레스토랑 수가 가장 많은 북미 도시이기도 합니다.매력적인 몬트리올 올드 몬트리올만 좀 보고 가지 마세요.몬트리올은 적어도 2박 이상 해야 하는 멋진 도시예요.이번에는 친구들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낸 멋진 루프탑바도 소개할게요!하루에 4만원대에서 주말에는 12만원대인데 10만원 쿠폰 받으면 저렴해지죠?US달러 100달러 이상이어야 하므로 주말 숙박 1박 가격이면 4만원 쿠폰 사용 가능합니다.바로 예약 가능하니 호스트 승인 없이 바로 예약 진행해주세요.3명까지 숙박 가능합니다.

꺄아, 아무리 봐도 질리지 않는 푸른 하늘과 멋진 뷰! 곧 꽃피는 봄이 오면 완전히 초록빛까지 더해져 더욱 아름다울 것입니다.

이런 탁 트인 전망은 쉽지 않아요!나는 꽤 많은 여행을 하고 있고 그 중에서 여행기는 생각나는 대로 올리지만 내가 소개할 숙소는 정말 한정되어 있어요.그래서 특별한 숙소인 것은 확실해요.

침실에서 바라본 야경도 멋져요!달도 보이고 별도 보이고 같이 별을 보면서 사이좋게 침실에서 얘기해도 돼요.

해가 뜨고 지는 것도 다 감상할 수 있어요. -) 2월 발렌타인데이에 다녀온 몬트리올 숙소입니다. 전망만 좋으면 소개하지 않겠죠?이 분도 슈퍼호스트입니다!

새 건물입니다.일단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몬트리올 올드 타운 근처의 주차 요금도 많이 비싸더라구요.그것도 따뜻하게 데운 안전한 지하 주차장이기 때문에 겨울에 찾은 우리에게는 행복 그 자체였다:)공공 교통 기관의 위치는 걸어서 올드 몬트리올로 갈 수 있으며, 몬트리올의 자랑. 메트로 지하철 역도 있다(바로 눈앞은 아니지만)15분 거리에 비아 레일 역이 있습니다.차를 갖고 게신 분에게 더 좋은 여관일지도 모릅니다.그러나 이 정도 전망이라면>.<침실 깨끗하고 딱 좋아요.이렇게 수건도 같이 :)큰 옷장도 같이 할게요.게스트를 위해 비어 있습니다.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것은 침실에서도 뷰가 보인다는 것 – 실제로 누워서 바라보던 뷰가 더 탁 트인 느낌이에요.먼저 입구 주방입니다.:)주방에 모든게 갖춰져 있고-예뻐요!간단한 요리뿐만 아니라 어떤 요리도 할 수 있는 주방입니다.그리고 냉장고를 열어보면?이렇게 내일 아침 커피를 위한 우유와 손님들을 위한 맥주, 과일, 계란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이런 소소한 마음이 은근히 감동이죠?식기도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주방은 크지 않지만 딱 좋아요그리고 거실입니다.또 다른 식탁이 있어요.실제로는 조금 더 넓지만 항상 숙소 사진은 잘 찍지 않는 제가 찍습니다.현실에 가까운 하하거실에서 보이는 뷰!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이 공간이죠?소파도 새것, 가구도 모두 새 가구였어요!깔끔한 인테리어!!아, 또 묵고 싶다.저 시원시원하게이쪽에도 거실이 있습니다.저희는 쓸 일이 없었는데 3명이면 아마 침대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그럼 목욕입니다.필요한 것들이 갖추어져 있던 욕실의 새 아파트라 깨끗했습니다.수건도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필요한 것들이 갖추어져 있어서비상약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각종 조미료까지전체적인 느낌이에요.실제로는 더 넓은 느낌!그날 오타와-30도를 피해 몬트리올에 와서 -23도로 기뻐했어 ㅋㅋ 이번 겨울 가장 추웠던 날이 추운 날의 여행에서도 행복할 수 있었던 것은 이 숙소와 멋진 호스트 덕분이었습니다.다음날 게스트가 없으면 체크아웃 시간도 언제든 괜찮다고 배려해줬어요.슈퍼호스트가 괜히 슈퍼호스트잖아!몬트리올 숙박시설은 항상 청결에 문제가 있거나 오래된 건물들이 많았는데, 아, 이렇게 딱 마음에 드는 곳을 발견해서 기뻐요.에어비앤비가 처음이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http://travelra.blog.me/220317203582에어비앤비 예약방법 총정리(사진보고 따라하기)+에어비앤비 할인코드,쿠폰하와이,캐나다밴쿠버,스페인 숙박시설 소개 후 많은 분들이 에어비앤비 예약방법을 물어보셨다… blog.naver.com그리고 이 숙소에서 멀지 않은 맛집 하나~ http://travelra.blog.me/220522677820[올드 몬트리올 맛집] Boris bistro 테라스가 좋은 곳 ♪ 우리의 35는 아름다웠다!편안하고 아름다운 테라스 덕분에 여름에도 겨울에도 분위기 좋은 몬트리올 레스토랑을 하나 소개합니다:) +…blog.naver.com[올드 몬트리올 맛집] Boris bistro 테라스가 좋은 곳 ♪ 우리의 35는 아름다웠다!편안하고 아름다운 테라스 덕분에 여름에도 겨울에도 분위기 좋은 몬트리올 레스토랑을 하나 소개합니다:) +…blog.naver.com몬트리올 캐나다 퀘벡 몬트리올몬트리올 캐나다 퀘벡 몬트리올몬트리올 캐나다 퀘벡 몬트리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