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 템트리 카운터 스킬 롤 시즌 11 클레드

“용기? 왜 그런 게 필요해?” 광기! 맞아, 그게 사실이야!”

롤 시즌 11 탑클레드 추천 소환사의 주문과 추천 스킬 빌드를 먼저 알아봅니다.

탑클레드는 점멸 텔레포트 소환사 주문 픽률이 66.42%이고 승률은 19.36%입니다.텔로포트랑 점화스펠링도 승률이 좋아요. 숙련되면 해당 철자도 연습해보세요.

추천 스킬 마스터 순서는 Q>W>E클레드의 패시브는 겁이 많은 도마뱀 스컬입니다.스컬은 클레드 대신 피해를 입고 스컬의 체력이 모두 조신되면 클레드가 스컬에서 내립니다.스컬에서 내리면 크레드의 스킬이 바뀌어 챔피언에 대한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적과 싸우면 스컬의 용기를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용기가 최대치에 도달하면 스컬이 일부 체력을 회복한 채 나타나 크레드를 다시 굽습니다.탑클레드 추천 아이템 빌드

클레드 시작아이템 : 드란의 방패 + 붉은 물약(픽률 30.62%, 승률 53.67%) 추천아이템 빌드 : 거대한 히드라 선혈포식자 스텔락의 도전화 : 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승률 89.47%) 아이오니아 장화픽률이 낮지만 승률이 높으니 사용해주세요.크레디트 추천 룬

크레드는 결의+정밀룬을 선택하는 것이 승률이 높습니다.결의: 착취의 수중포탑 철거 재생의 바람불굴의 의지 정밀: 승전보 전설: 민첩함 적응형 능력치+9 공격속도+10% 방어력(상대 라이너에 의해 마법저항) 크레도 트렌드 그래프

클레드 승률과 픽률

클레드 승률은 55개의 톱 챔프 중 8위로 상위입니다.톱클레드픽률은55개의챔프중33위로중하위입니다.클레드밴율과 게임길이별 승률

클레드 밴율은 전체 156 챔프 중 98위로 0.68%입니다.클레드 게임의 길이별 승률을 보면 0-25분 구간이 4위로 가장 높습니다.후반부로 갈수록 약해지는 경향이 있어요.

크레디카운터

클레드 카운터의 챔피언에는 리어·피올라·베인 등이 있습니다.릴리아 상대에게는 승률이 40.36%까지 낮아집니다.

크레드는 블라디미르 워윅야스오 상대에게 강한 모습을 보입니다.블라디미르 상대에게는 승률이 65.00%까지 상승합니다.

크레드챔피언칩

스킬 콤보 크레도 콤보라고 해도 eq밖에 없습니다.

상대의 이동 예측 경로에 eq를 잘 날려 맞추면 질 것 같은 딜교는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궁을 합친 경우는 에어봉을 연 사이에 먼저 침착하게 맞춰서 e 맞추는 것을 추천합니다.

논타겟 cc가 있는 적은 e로 심리전을 잘 이겨봅시다.

스킬활용 칩클레드 사용자라면 대부분 아시겠지만 1레벨은 배우고 2레벨을 딴 후 딜교전까지 스킬을 찍지 않습니다.

적이 먼저 들어가면 q를 쳐서 W를 찍으면서 지세요.

안 들어올 때는 3레벨 찍고 e를 찍은 후 eq 맞혔을 때는 나머지 스킬 포인트로 w도 찍으면서 바로 딜교를 걸어야 합니다.

라인/정글 운영법 초반에 정글에서의 2대2 싸움이 메인입니다. 바위가 시야를 먹느냐가 문제이기 때문에 한쪽이라도 시야를

먹어주는 게 좋겠어요.

● 초반 운영법 6레벨 이후 로밍ㄱㄱㄱㄱㄱ이왕이면 보텀으로 가는 게 좋고 6레브 때 귀환 타이밍을 잡아서 직선궁도로 가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중반 운영법의 중반부터는 일대일이 꽤 좋기 때문에 스플릿 운영을 해줍니다. 스플릿을 돌며 시야도 잘 먹고 궁궐에

기습적인 합류로 게임을 유리하게 해줍니다.

후반 운영법

팀 화이팅시 역할팀 화이팅시 믹드레드는 블루저로 원딜, 미드딜러를 들으세요.

스컬에서 내리기 전에 선혈은 써주시고

내리게 되면 가고일로 집중 포화를 방지하면서 다시 한번 탑승을 노려줍니다.

탑승하면 선혈이 다시 돌기 때문에 생존력을 최대한 가져갈 수 있습니다.신발은 상황에 따라 apad 비중에 맞게 닌톱, 헤르메스를 해주시고

신화의 아이템은 미독레드의 경우 발분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선혈이 압도적으로 좋습니다.

다음 패치에 발분이 리워크 되더라도

크레드에 필요한 것은 이동기나 cc가 아니라 스컬을 타기 위한 한 번의 생존이 더 중요합니다.

테블반은 정말 말도 안 돼요. 로밍에 가서 버미를 넣고 섞어 언제 킬을 먹습니까?

단 것은 선혈을 올리고 나머지는 크레드의 국민 아이템 트리가드, 스텔락을 올려 주십시오.

가드라를 먼저 올리는 게 개인적으로는 훨씬 좋을 것 같아요.